김천 대신동, 추석맞이 릴레이 청소로 'Happy Together' 실천
상태바
김천 대신동, 추석맞이 릴레이 청소로 'Happy Together' 실천
  • 송영기 기자
  • 승인 2024.08.27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김천시 대신동(동장 이해정)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깨끗하고 쾌적한 마을 환경 조성을 위해 '추석맞이 릴레이 청소 캠페인 (대신동 깨끗하데이~)'를 실시한다.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캠페인은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마을별 릴레이 형식으로 이루어지며 깨끗한 거리와 훈훈한 정이 넘치는 대신동을 만들어 나가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마을 주민들은 솔선수범하여 거리 청소, 풀베기, 불법 광고물 및 쓰레기 정리 등 깨끗한 마을 가꾸기에 앞장서고, 행정복지센터에서는 행정적 지원 및 럼피스킨병 예방을 위한 해충 방제 및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홍보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이해정 대신동장은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대신동의 모습을 선물하고 싶다"라며, "주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대신동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끌어내고, 깨끗하고 쾌적한 마을 환경을 조성하여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