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대학일자리센터, 로레알과 “2024 일경험 프로그램” 개최
상태바
성결대 대학일자리센터, 로레알과 “2024 일경험 프로그램”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11.1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글로벌뉴스통신]성결대학교(www.sungkyul.ac.kr, 총장: 김상식)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글로벌 화장품 기업 로레알코리아와 협력해 오는 11월 13일(수) 재림관 9층 회의실에서 ‘2024 로레알과 함께하는 일경험 채용설명회’를 시작으로 약 2개월간의 일경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성결대 재학생들에게 뷰티 산업의 다양한 직무를 경험할 수 있는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여 실무 역량을 키우고 취업 준비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11월 13일 채용설명회에서는 로레알과 자회사 랑콤의 브랜드와 직무에 대한 소개, 뷰티 산업의 최신 채용 트렌드가 공유되며 현업에 있는 전문가들이 직접 강사로 나선다. 설명회 이후 참가자는 11월 20일까지 일경험 프로그램에 신청할 수 있으며 선발된 지원자는 11월 27일에 사전 컨설팅, 12월 4일부터 12월 11일까지 인턴 교육을 거쳐 동계 방학 기간 동안 로레알 그룹에서 직무 경험을 쌓게 된다. 참가자는 약 2개월간의 실무 경험과 함께 월 200만 원 이상의 급여도 지원받는다.

한편, 성결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는 지난 10월 29일에도 성결대 재학생과 지역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는 채용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행사에는 환경 IoT 전문 토털 기업인 ㈜비디텍과 게임 개발사 ㈜펄어비스가 참가해 기업 및 직무 정보를 제공했으며 설명회 이후에는 취업서류 컨설팅과 모의 면접 등 원스톱 취업 지원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여 참가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용규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처장은 “성결대는 근로 의지는 있지만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직무 경험과 역량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구직 의욕을 고취시키고 취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실질적이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성결대)성결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로레알과 함께하는 “2024 일경험 프로그램” 개최
(사진제공:성결대)성결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로레알과 함께하는 “2024 일경험 프로그램” 개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