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공감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SNS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공감브랜드 대상 수상
  • 이길희기자
  • 승인 2016.11.17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과 공감 소통으로 이뤄낸 쾌거
   
▲ (사진제공:SNS엔터테이먼트)오른쪽부터 힙합문화기획 김진겸, 출판문화기획 오현성, 연극기획 남기천, 대학교육 조석남, 뉴미디어엔터 조천백, 공연기획 노희순 수상자

[서울=글로벌뉴스통신]14일 오후 안중근 의사 기념관에서 진행된 2016 대한민국공감브랜드대상에서 SNS엔터테인먼트(대표 조천백)가 뉴미디어엔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6 대한민국공감브랜드대상’은 서울미디어그룹에서 주최하고 종합 전문 언론매체 이뉴스투데이와 문화 전문매체 리더스 뉴스가 주관하여 진행됐다.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국민과 소비자의 공감을 바탕으로 우수한 브랜드를 발굴하여 시상한다.

이날 행사는 힙합 뮤지션 마이크로닷과 퓨전 국악인 강근화의 공연으로 시작되었으며 의정 부문, 기업 부문, 개인 부문으로 나뉘어 시상되었다.

BBQ, BMW 528i, KB국민은행, SK텔레콤, 교보증권, 넥슨, 롯데리아, 롯데백화점, 삼성생명, 참이슬, 티볼리, 한샘 인테리어, 현대카드 등 36개의 기업 부문 브랜드가 대상을 받았으며 탤런트 김창숙, 힙합 가수 마이크로닷, 퓨전 국악인 강근화가 개인 부문을 수상했다.

뉴미디어엔터 부문 대상을 받은 SNS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뉴미디어의 시대로 변화하는 이 시점에 국민과 더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 기획 및 다양한 활동으로 즐거움을 주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SNS엔터테인먼트는 MCN(Multi Channel Network)을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1인 크리에이터들의 에이전시 역할 및 스타 발굴과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에는 판도라TV, 오드엠 등 국내 미디어 기업과 협력하여 SNS 등 뉴미디어 역량을 과시하기도 했으며 웨이코리아, 판다코리아와의 업무혁약을 통해 해외 진출의 기반을 다지며 IT 기반 글로벌엔터테인먼트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서초구 SNS 소통자문위원 및 서초구에서 개최한 ‘서리풀페스티벌’의 자문역할을 담당해 그 역량을 인정받으며 뉴미디어, MCN 사업 등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