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폴란드 K-Pop 경연대회 개최
상태바
2013 폴란드 K-Pop 경연대회 개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08.15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문화체육관광부)
폴란드 한국문화원(원장 한성래)은 지난 8월3일(토), 바르샤바 시내 무라노프 극장에서 <2013 K-POP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폴란드 뿐 만 아니라 독일, 체코,  리투아니아 등 인접 국가에서도 참가했으며 인터넷 동영상   콘테스트 예선을 통과한 13개팀이 무대에서 열띤 본선 경쟁을 벌였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시크릿의 “샤이보이”를 부른 SEI 그룹(실비아 실루사르칙,이보나 피야우, 엘즈비에타 보카츠 등 3명 : 크라쿠프 국립대학교 1학년생)이 대상을 차지해 다음달 강원도에서 펼쳐지는 K-POP 국제페스티벌 본선 출전권을 따냈다. 엑소의 “마마”를 선보인 다니엘라 오즈워브스카 학생과 미스에이의 “남자 없이 잘 살아”무대를 준비한 4인조 MEIA 여성 그룹도 최우수상을 공동  으로 수상, 10월 창원에서 개최 예정인 K-Pop 월드페스티벌에 참가할 자격을  얻었다.

 K-POP 경연대회가 끝나고 부대행사로 진행된 <K-POP 나이트> 프로그램은 행사에참가한 중유럽 지역 한류 팬들의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폴란드에서 세 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폴란드 전국에서 온 관객 뿐 만 아니라 인접국가  관객 등 6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들은 이번 K-POP 경연대회가 자신들의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고 함께 춤을  추면서 노래를 따라 부르는 등 다른 지역 한류 팬들과도 소통할 수 있는 최고의축제였다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