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만남의 날 '미니 콘서트와 함께하는 19DAY'

2014-11-10     양지영 기자
부천시는 오는 18일(화) 부천시청 소통마당에서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인 ‘2014 미니 콘서트와 함께하는 19DAY’를 개최한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관내 우수기업 10개 업체가 참여한다.  전문직업상담사의 무료 취업컨설팅과 함께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미니콘서트는 매월 개최하는 19DAY 행사를 음악과 함께함으로써 구직자들의 마음에 위로와 안정감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부천시 이경상 일자리지원팀장은 “부천시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콘서트와 함께 하는 채용행사’가 구직자들의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진행되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에 구직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행사장에 이력서 작성대가 설치되어 있으나 혼잡할 수 있으니 현장면접에 참여하고자 하는 구직자는 사전에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등을 준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채용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 홈페이지(http://www.bucheon.go.kr) 또는 부천일자리센터 홈페이지(http://bc.intoin.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부천일자리센터(032-625-8434~9)로 하면 된다.
 
한편 부천시는 오는 12월 19일과 내년 1월 19일에도 콘서트와 함께하는 채용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