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트로트 가수 김양,‘가시오’신곡 ‘김양 표 동양풍 소울 발라드’ 기대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미스트롯’ 트로트 가수 김양이 ‘MBC 두 번째 남편’ OST ‘습관처럼’ 이 후 오랜만에 ‘동양풍 발라드’ 로 컴백했다. 김양이 내 놓은 발라드 ‘가시오’는 임영웅 ,박서진 ,김혜연 ,박군 등 많은 유명 가수들과 함께 작업을 해온 작곡가 날아라 야옹이<이창우>가 직접 프로듀싱해서 완성된 곡이다.
김양의 ‘가시오’ 는 온전히 김양 표 ‘소울 발라드’ 라고 해도 부족하지 않을 만큼 보컬과 멜로디 라인이 고급스러우면서도 김양만의 풍부한 소울이 가득 담겨진 곡이다. 무엇보다 김양의 음색이 더욱 깊고 진하게 어우러져 가슴 절절한 목소리로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줄 수 있는 음악으로 풍성하게 채워져 있다.
‘가시오’는 국악기와 오리엔탈 악기의 색체가 묻어나 있는 음악으로 동양풍 느낌을 극대화 시켜 감성과 애절함을 동시에 담아 만든 특별한 곡이라고도 할 수 있다. 이어 그동안 김양이 팬들과 대중들에게 보여주지 않았던 특별한 소울 발라드이기도 하지만 말 그대로 믿고 듣는 파워 보컬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곡이기도 하다.
김양은 트로트계 ‘숨.듣.명’(숨어 듣는 명곡을 보유한 가수)같은 존재다. 2008년 ‘우지마라’ 로 트로트 시장에서 단 번에 스타가 됐고, 이후 ‘당신 믿어요’ ‘흥부자’ ‘웃어야지’ ‘내 사람’ 등 숨어 있는 명곡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 유일한 트로트가수로도 손꼽히고 있다. 한편 김양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가장 핫 한 이슈 스타로 주목을 받으면서 예능, 음악방송 등 출연하면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