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어린이 동화 뮤지컬 '라이트 형제' 개최

2024-08-14     송영기 기자
(사진제공 : 강북구청) 강북구 어린이 동화 뮤지컬 '라이트 형제' 포스터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서울 강북구(구청장 이순희)가 어린이들의 책읽기 문화 확산을 위해 어린이동화뮤지컬 ‘라이트 형제’를 개최한다.

이번 뮤지컬 공연은 2024년 독서문화진흥사업 일환으로 오는 9월 7일(토) 오후 2시 강북문화예술회관 진달래홀에서 열리며, 어린이뮤지컬전문 키즈랩 극단(대표 박혜연)이 공연한다.

작품은 위인 전기에 나오는 ‘라이트 형제’를 주인공으로 하여 그들의 꿈과 희망을 느낄 수 있도록 어린이 뮤지컬로 각색한 것으로, 공연 중간에 ‘커다란 지구본 굴리기’, ‘댄스 타임’ 등 관객들이 참여하는 순서도 진행된다.
  
관람 신청은 8월 12일(월)부터 강북구청 홈페이지 통합예약에서 할 수 있으며, 관람비는 무료다. 선착순으로 160명을 모집하며, 선정된 신청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강북구청 문화관광과 도서관팀(☎ 02-901-622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순희 강북구청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강북구 어린이들이 책을 더욱 가까이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어린이뮤지컬 행사에 구민들의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