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가수 ‘지창민’ 음원 발표하며 쇼케이스 무대선다

2024-08-22     박영신 기자
(사진제공:채널넘버식스)열정 가득한 신인가수 ‘지창민’ 음원 발표하며 쇼케이스 무대선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오랜 기다림 끝에 신인 트로트 가수 지창민이 첫 번째 싱글 ‘잇츠 미 (It’s Me)’를 8월 27일(화) 오후 6시 공개한다.

미스터트롯 콘서트장을 찾아다니며 버스킹으로 자신을 알리기 위해 열정을 불태운 그는 팬들 사이에서 "열정창민"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이번 음원 발표에서 그만의 독특한 음악적 색깔을 담아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데 지창민의 첫 싱글 ‘잇츠 미 (It’s Me)’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경쾌한 비트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사랑 노래로 사랑의 설렘과 자신감을 경쾌하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사랑을 향한 확신과 열정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이다. 

"나를 믿고 싹 다 맡겨봐"와 같은 구절은 지창민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를 그대로 전달하며 사랑의 갈팡질팡한 순간 등을 유쾌하게 풀어낸 가사는 그의 긍정적인 메시지와 맞물려 듣는 이에게 큰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사진제공:채널넘버식스)소리소포스터 (2)

첫 소절부터 듣는 이를 사로잡는 그에 에너지는 마치 트로트와 팝의 경계를 넘나들며 새로운 감성을 전달하는 듯하다. 그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와 힘 있는 표현력은 곡 전반에 걸쳐 음악적 색깔을 잘 드러내며, 듣는 이들에게 긍정적인 기운을 전해준다.

오는 9월8일 경기 남양주시 소재한 ‘소리소 빌리지’ 야외 무대에서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예고한 지창민이 트로트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모습을 기대해 보면 좋을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