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메드, 호치민시 대학병원과 ‘2024 베트남 카데바 워크샵’ 개최
[베트남=글로벌뉴스통신]척추 임플란트 전문기업 엘앤케이바이오메드(대표 강국진)가 지난 7일 베트남 호치민시 대학병원에서 ‘2024 베트남 카데바 워크샵(2024 Cadaver Workshop HCMC University Hospital, 이하 카데바 워크샵)을 성료했다고 9일 밝혔다.
엘앤케이바이오와 호치민시 대학병원, 엘앤케이바이오의 베트남 대리점 안파 테크(AnphaTech)의 공동 주최로 개최된 이번 카데바 워크샵은 척추 분야에 종사하는 의료진이 임상 현장에서 꼭 알아야 하는 해부학적인 지식들을 습득하기 위해 개최되었으며, 베트남 의료진 10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카데바 워크샵은 엘앤케이바이오의 높이확장형 제품인 엑셀픽스-XT와 높이확장형 케이지를 이용한 최소침습수술에 함께 사용하는 Pathloc-L 제품을 소개하고, 올바른 사용법 및 이론, 수술 전후 효과 등을 교육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궁극적으로는 환자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수술을 제공하기 위한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서는 송광섭 교수(중앙대학교병원 척추센터장/정형외과 교수)가 자사 높이확장형 케이지의 다양한 경험을 통한 올바른 사용법 및 노하우 등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또한 응웬 누트 린 교수(호치민시 대학병원 척추외과장)가 자사의 ‘PathLoc-L’와 높이확장형 케이지 ‘엑셀픽스-XT’ 제품을 이용해 해부학 실습을 진행했다.
이 밖에도 ▲후인 탄 빈 교수(175 군병원 척추외과장) ▲후인 꾸옥 바오 교수(호치민시 대학병원 신경외과 의사) 등 베트남 척추, 신경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의료진들이 연자로 나서 척추 분야 의료진들의 주요 관심사인 요추 관상 감압술, 퇴행성 척추측만증 등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엘앤케이바이오 관계자는 “엘앤케이바이오는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과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을 전수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개발해 국내외 의료진들이 환자들에게 안전한 수술을 진행 할 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으로 활동할 계획이다”며 “높이확장형 케이지의 선두 기업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영향력을 키워 미국, 동남아시아 를 비롯해 남미, 중국 등 새로운 지역 기반을 구축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엘앤케이바이오는 이번 카데바 워크샵과 지난 5월 당사의 주최로 개최된 국제척추심포지엄을 통해 동남아시아 전역에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 판로 확대를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지난 심포지엄에 참여한 모든 베트남 병원에 자사의 제품을 등록하기 위해 정부 입찰에 참여했으며, 긍정적인 결과를 예상하고 있다. 이어 올해 동남아시아 여러 국가에서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을 주제로 한 카데바 워크샵과 심포지엄을 추가로 진행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