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관리사협회 군포시지부, 2024 정기총회 송년회 성료

2024-12-13     고재영 기자
(사진제공:군포시자원봉사센터)대한주택관리사협회 군포시지부, 2024 정기총회 송년회 성료

[군포=글로벌뉴스통신]대한주택관리사협회 경기도회 군포시지부가 지난 12일(목) 오후 6시 30분 평생학습마을 대강당에서 2024년도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회원 60여 명이 참여했고, 하은호 군포시장, 김귀근 시의회 의장, 경기도지부 임원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기총회에서는 주요 활동 보고와 함께 시장 및 의장 표창, 협회장 표창 등이 수여됐다.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군포시지부는 군포시 내 공동주택 관리 소장들의 협력 단체로, 매년 다양한 활동과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송년회는 한 해의 활동을 돌아보고, 회원 간 화합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의 주요 내용으로는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현금 150만 원을 군포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전달한 뜻깊은 나눔 활동이 있었다. 이 기금은 지역 아동들을 위한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군포시지부는 정기적인 자원봉사와 지역사회 협업을 통해 공동체와의 상생을 실천해오고 있다. 특히 군포시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지역 주민과의 유대를 강화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하은호 군포시장은 “주택관리사협회 군포시지부가 지역사회에 보여준 관심과 기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군포시지부의 활동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회 누리집 또는 군포시지부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군포시지부는 앞으로도 공동주택 관리의 전문성과 지역사회를 향한 봉사 정신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김철수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경기도회 군포시지부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를 통해 회원들과의 화합을 다지고,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군포시지부는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