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청소년지도자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2025-01-14     고재영 기자
(사진제공:안양시)안양시, 청소년지도자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안양=글로벌뉴스통신]안양시는 13일(월) 오후 6시 30분 시청 4층 회의실에서 안양시 청소년지도자연합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고 14일(화) 밝혔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연합회 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필행 현 안양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장이 신임 연합회장으로 선출됐다. 연합회장의 임기는 2년이다.

이 신임 연합회장은 취임사에서 “앞으로 각 동 청소년지도협의회와 긴밀히 소통하고 협력해 청소년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정미애 전임 연합회장에게 연합회 발전과 화합 및 청소년 선도 활동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정 전임 연합회장은 “그동안 연합회의 성장을 위해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활동할 수 있었던 것이 큰 보람이었다”며 감사를 표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안양시 청소년지도자연합회가 청소년들이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받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든든한 안전망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래 사회의 주역인 청소년들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안양시 청소년지도자연합회는 청소년 선도 및 보호 캠페인 등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