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아스트로'30일 해운대 이벤트광장 공연

2016-04-27     이길희기자
   
▲ (사진제공:판타지오)가요계의 아이돌 프린스로 손꼽히는 판타지오 소속 인기 보이그룹 '아스트로'가 오는 30일(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부산 해운대 이벤트 광장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춤으로 백사장을 뜨겁게 달군다.

[부산=글로벌뉴스통신]가요계의 아이돌 프린스로 손꼽히는 판타지오 소속 인기 보이그룹 '아스트로'가 오는 30일(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부산 해운대 이벤트 광장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춤으로 백사장을 뜨겁게 달군다.

'아스트로'는 윤산하, MJ, 차은우, 문빈, 라키, 진진 등의 멤버로 구성된 6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 2월 롯데카드 아트센터와 어린이대공원 와팝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Spring Up'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티켓오픈 1분만에 1,500석 전량매진을 기록하는 등 요즘 가장 핫한 아이돌그룹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룹 멤버 차은우는 데뷔 일주일 만에 중국 최대 제작사인 화책(華策)으로부터 드라마 남자 주인공 러브콜을 받는 등 2016년 최고의 신인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다. 또 '아스트로' 6인 멤버 완전체가 피엘스쿨웨어 교복 광고모델로 발탁돼 톱 아이돌 그룹 엑소, 트와이스, 아이콘 등과 교복시장 주도권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아스트로는 최근 화장품LOVLUV(러블럽) 광고 모델로도 발탁되는 등 광고계 돌풍의 핵으로 떠올랐다.

이날 아스트로 공연은 세계 최초 요가테마 복합관광쇼핑공간인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가 국내 요가인구 200만명 돌파를 기념, 요가 대중화를 위해 펼치는 '나디아 요가문화축제' 초청 행사로 진행된다. 아스트로는 '숨바꼭질', '모닝콜', '풋사랑', '장화신은 고양이' 등 4곡을 부산시민에게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나디아 요가문화축제 주최사인 '지혜의눈(대표 김장훈, ajnakorea.com)'은 30일 부산 해운대 이벤트광장에서 요가 대중화 선포식을 갖고, 요가마스터 나디아의 원포인트 요가클래스와 국내 최고 수준의 요가시연단의 요가공연, 인기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초청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요가클래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나디아요가' 홈페이지(nadiayoga.co.kr)를 통해 접수하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