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문인협회 "시낭송 및 작품발표회" 개최
상태바
서초문인협회 "시낭송 및 작품발표회" 개최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3.09.07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오후 '9월이 오는 소리'라는 주제로 서초구청 교육홀에서...
   
▲ 6일오후 서초문인협회 허윤정 회장이 인사말 하고있다./글로벌뉴스통신=오병두 기자

 서초문인협회(회정 허윤정)는 6일 오후 5시부터 서초구청 9층 교육홀에서 서초문인협회 회원 및 일반 문학동호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9월이 오는 소리'라는 주제로 시낭송 및 작품발표회를 개최했다.

 강기옥 사무총장의 사회로 ▶ 국민의례 ▶ 허윤정 회장 인사 ▶ 원로 및 문인들 소개 ▶ 손해일 펜클럽 부이사장 축사 ▶ 시낭송 및 작품 발표회 ▶ 차후 행사 논의 ▶ 폐회사 ▶ 소통과 화합의 만찬 등으로 진행됐다.

 허윤정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사우나 속같은 폭염을 극복하고 이렇게 성황을 이뤄줘서 고맙다" 고 말하고 "금년도 남은 행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달라" 고 당부했다.

 손해일 펜클럽 부이사장은 축사를 통해서 "시낭송은 시를 외워서 하는 데 묘미가 있고, 시낭송을 통해서 친목 등도 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시낭송은 ▶ 홍명옥(열꽃) ▶ 우석규(석양의 노래) ▶ 오진환(갈대 숲에서) ▶ 현옥희(거울) ▶배혜영(국화옆에서) 이용관(매미 연서) ▶ 윤영전(내마음) ▶ 정임숙(안부) ▶ 박현자(헛지펑 살다가) ▶ 하순명(수평선 위에 잠을 올리다) ▶ 국혜숙(자화상(서정주) ▶ 허윤정(노을) ▶ 강기옥(간장) ▶ 조성아(아픔) ▶ 손해일(독도) ▶ 김현호(시조 낭송) ▶ 장건섭(즉흥시) 순으로 진행되어 참석자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배혜영 총무는 "올해 남은 각 종 행사에 문인들 모두가 적극적으로 협조해 줄 것"을 당부하고 "후반기 문학 기행은 충남 논산을 중심으로 답사하겠다"고 말했다.

 <서초문학> 문예지 하순명 편집장은 "원고제출은 서초문학 카페의 자료실을 참고해서 원고를 작성해 줄것"을 당부했다.

 강기옥 사무총장은 " '9월이 오는 소리'라는 주제로 시낭송 및 작품 발표회에 많은 관심을 주시어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소통과 화합은 우리 서초문인들의 가장 훌륭한 덕목이다"라고 말했다.

 자리를 옮겨 만찬시간에는 서초문인들이 한자리에서 마음껏 웃음을 창조하면서 '9월이 오는 소리'를 경청하고 친목을 돈독히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