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경찰서, 제73주년 경찰의 날 행사 개최
상태바
경주경찰서, 제73주년 경찰의 날 행사 개최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8.10.26 0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주경찰서(서장 배기환)에서는 25일(목) 경주경찰서 대회의실에서 『제73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배기환 경찰서장을 비롯해 경찰관 133명, 강철구 경주부시장, 윤병길시의회의장, 박태일 경찰발전위원장 등협력단체장 초청내빈 8명, 민간인 감사장 수상자 10명 등 총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사진제공:경주서)경찰의 날 행사 기념

경주서는 이날 경찰의 날 기념식 전 경주역 광장에 위치한 「故 이기태 경감 흉상」을 참배 후 본 행사를 시작했다.

경찰의 날 기념식은 국민의례, 감사장 및 포상 수여, 대통령 치사, 내빈 축하 인사, 경찰가 제창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한 해 동안 남다른 애정으로 경찰업무에 적극 협조한 민간인을 대표해 성종태(경찰청장 감사장)님 등 유공자 66명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또한 국무총리 표창에 경정 김형경 등 2명, 장관 표창에 경감 이우석 등 2명, 경찰청장 표창에 경감 한상훈 등 15명, 경북지방경찰청장 표창에 경감 김경학 등 28명, 경찰서장 표창에 순경 서지연 등 84명이 선정되어 이날 표창을 받았다.

(사진제공:경주서)경찰의 날 수상자들

이날 본 행사에 이어 2부 행사에서는 경주서 직원들로 구성된 10여개 팀이 출전해 『경주경찰 끼자랑』장기자랑 대회를 개최해 경찰의 날을 자축했다.

배기환 경주경찰서장은 “제73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그동안 경주경찰과 함께 치안활동에 협조해준 협력단체 및 시민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 주민 맞춤형 치안정책으로 시민들에게 공감과 신뢰받는 경주경찰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