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학진흥재단 '연구행정시스템'설명회 개최
상태바
사학진흥재단 '연구행정시스템'설명회 개최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3.10.27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과 29일에...

 한국사학진흥재단(이사장 이원희, 이하 케프)은 오는 10월 28일 서울(원광디지털대학교, 13:30~16:30,서울캠퍼스 B1층 102호 강당), 10월 29일 대전(을지대학교,13:30~16:30,대전캠퍼스 일현의학관 3층 대강당)에서 전국 사립대학 및 전문대학을 대상으로 연구행정시스템 설명회를 개최한다.

 연구행정시스템이란 대학 산학협력단의 업무효율화와 외부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연구행정의 전주기를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산학행정 부서간의 업무협업 및 자료공유를 지원함으로써 연구비 집행의 신뢰성 및 업무처리의 신속성과 정확성을 제공하며, 구축범위는 연구과제관리, 연구비관리, 중앙구매관리, 지식재산권관리, 기술이전관리, 연구업적관리, 학술활동관리, 공용장비관리, 연구통계관리, 산학협력단회계관리 등이다.

 케프는 개발한 연구행정시스템의 대학 보급에 앞서 금번 설명회를 개최하여 연구행정시스템 개발결과 발표 및 시스템 시연을 통해 구축한 연구행정시스템을 대학 산학협력 담당자에게 널리 알릴 예정이며, 설명회 이후에는 연구행정시스템 시범대학 운영 및 보급을 추진할 예정이다.  

 참가방법은 케프 홈페이지 내 교육/연수시스템(http://edu.kfpp.or.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