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해면 이신자 씨 최우수상, 6월 15일 10:55 TBC 본방송
[영덕=글로벌뉴스통신]어르신 장기자랑 경연 TV 프로그램인 ‘어르신 재능발견! 우리가 스타G’의 공개 녹화방송이 지난 5일 영덕군 예주문화예술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상북도와 영덕군이 주최하고 TBC대구방송이 주관한 이번 녹화방송엔 군민 600여명이 참여했다. 2시간 동안 7팀의 어르신 장기경연과 2명의 가수 축하공연이 있었다.
치열한 예심을 치르고 본선에 참여한 7개의 참가팀 - 김정옥(강구면), 김영기․최병남․봉시스터즈․영덕갈매기(영덕읍), 이신자․고경자와 YOUNG 11(영해면) - 들은 노래와 춤 등 끼와 재능을 열정적으로 발휘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즉석에서 방청객 스타를 뽑아 장기를 선보이는 ‘웁스! 방스’ 코너도 재미를 더했다.
(사진제공:영덕군)‘어르신 재능발견! 우리가 스타G’ 방송녹화(영덕갈매기) |
최우수상은 이신자(영해면, 71세), 우수상은 영덕갈매기(영덕읍), 인기상은 고경자와 YOUNG 11(영해면)이 받았다. 최우수상을 받은 이신자 씨는 “가족, 지인들과 모여 함께 노래와 춤을 연습하면서 잊지 못할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거기다 상금 80만원까지 받아 기쁘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정규식 영덕부군수는 “오늘, 어르신들의 10대 못지않은 끼와 열정을 느꼈다. 이번 행사가 문화적 욕구 충족, 여가선용의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녹화공연은 TBC를 통해 6월 15일 오전 10시 55분(본방송), 6월 18일 오후 12시 50분(재방송)에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