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빼꼼과 판타스틱한 동화나라로 여행을 떠나요!
상태바
슈퍼빼꼼과 판타스틱한 동화나라로 여행을 떠나요!
  • 유제 기자
  • 승인 2019.07.06 0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부천시) 슈퍼빼꼼의 동화여행’ 뮤지컬 공연 사진

[부천=글로벌늇,통신]동화나라를 구하기 위해 사고뭉치 빼꼼이 영웅이 되어 돌아왔다.

신나는 어린이 공연 EBS 캐릭터 판타지 뮤지컬 ‘슈퍼빼꼼의 동화여행’ 공연이 7월 9일(화)부터 8월 4일(일)까지 경기도 부천시 소재 한국만화박물관에서 개최된다.

뮤지컬 ‘슈퍼빼꼼의 동화여행’은 언제나 덜렁대고 사고만 치고 다니는 빼꼼이 슈퍼영웅으로 분해 베짱이와 신나는 악기연주 배틀, 토끼와 진땀나는 달리기 시합, 후크선장과 흥미진진한 결투 등 동화 속 친구들과 함께 펼치는 모험을 담고 있다. 뮤지컬 공연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소품과 재미난 무대 연출, 신명 나는 노래와 화려한 조명으로 아이들에게 보고 상상하는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부천시) 슈퍼빼꼼의 동화여행’ 뮤지컬 공연 사진

공연은 만 24개월 이상 입장 가능하며 한국만화박물관 1층 만화영화상영관에서 진행된다. 공연 시간은 휴식 없이 50분으로 주말과 공휴일 1일 3회(11시, 13시, 15시), 평일 1일 2회(10시 10분, 11시)로 평일은 단체 관람객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관람권은 전석 3만 원이며 인터파크, 티몬, 위메프 등 인터넷 예매처나 전화(032-612-8883)를 통해 예매할 수 있고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3인 이상 동시 구매 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사진 제공 : 부천시) ‘슈퍼빼꼼의 동화여행’ 뮤지컬 홍보 웹 배너(1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