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힐링지도사 들어 보셨나요?
상태바
유머힐링지도사 들어 보셨나요?
  • 김서정 기자
  • 승인 2013.11.1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박한 현실에 웃음을 잃어버린 이들을 위해 노력하는  유머힐링지도사란 명칭으로 세상을 밝히는 따뜻한 마음들이 모였다.

 "유머로 힐링하세요."

 한국유머센터(원장 김진배)는 건강한 웃음문화와 웃음치유를 진행할 인재 양성교육의 일환으로 '유머힐링지도사 자격증 과정'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유머힐링지도사는 유머의 긍정에너지, 웃음, 공감, 소통 능력을 통해 힐링을 수행하는 유머힐링 전문지도자 과정으로 미래 비전을 예고한다.

 유머적 기법과 멘트를 활용해 고급스럽고 자연적이며 자발적인 웃음을 유도,심리적 신체적인 치유와 건강을 증진하는 새로운 웃음 치유의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대한민국 유머강사 1호로 5,000회 이상의 강의를 해오고 있는 스타 강사인 김진배 원장과 유머힐링강사 한메산 부원장, 김서정 국민대 외래교수, 윤병용 명지대 교수, 하지은 웃음치료사 등이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웃음이 사라진 요즘 이렇게 훈훈한 사람들이 많아진다면 쌀쌀한 날씨가 두렵지 않을 것이다.

 

 교육은 16일부터 17일까지 웃음치료, 힐링기체조, 유머기법, 웃음 레크리에이션,유머힐링, 웃음심리학 등으로 진행된다.

 교육이 끝나면 병원, 요양원, 복지관 등 의료 복지관련 시설과 기업체, 관공서, 기타 단체 등에서 강사로 활동하게 된다.

 교육을 희망하는 사람은 한국유머센터(http://humorlife.com)02-473~5378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