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시조문학회 “여성시조”16호 발간
상태바
한국여성시조문학회 “여성시조”16호 발간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3.12.25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여성시조의 진수를 코드미디어에서 펴내...
   
▲ 한국여성시조문학회에서 발간한 <여성시조>의 표지모습./글로벌뉴스통신=오병두 기자

 한국여성시조문학회(회장 김민정)는 <2013 여성시조>16호를 발간해 화제다.

 한국여성시조문학회의  임원진은 고문에 김남환, 김수자, 신순애, 이동륜, 이일향 시조시인 등이  활동하고 명예회장에 홍오선, 회장에 김민정, 부회장에 김인숙, 김정숙, 김태은, 이양순, 하순희 시조시인이 활동하고 있다.

 이어서 사무국장에 우형숙, 이사에 경규희, 김경자,김선옥, 김숙선, 김은숙, 김정선, 김희선, 문영순, 신영자, 송길자, 양계향, 오영희, 유영애, 이명희, 이숙자, 이진숙, 이하영, 장미라, 정기명, 정위진, 정일옥, 조명선, 최숙영, 최순향 시조시인이 활동하고 감사에 구금자  시조시인이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여성시조>의 편제는 표지에 이어 ▶ 여성시조 회원들의 문학기행등 탐방활동 사진 ▶여성시조 2013의 얼굴 ▶권두언(회장 김민정/열여섯 살 소년) ▶회원작품(경규희 외 65인의 여성시조시인들의 작품수록) ▶ 동해를 향한 빗속의 질주(김민정 회장) ▶ 옛 시조에 나타난 임(양계향) ▶ 일본에 소개된 시조의  사랑(김민정) ▶ 한국여성시조문학회 연혁 ▶ 한국여성시조회원주소록 ▶ 한국여성시조 임원명단 ▶ 편집후기 등으로 280여 쪽으로 편집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