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경련, 연말 맞아 ‘사랑의 국수·빵 나눔’ 봉사활동
상태바
전경련, 연말 맞아 ‘사랑의 국수·빵 나눔’ 봉사활동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12.27 0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전경련)좌측 허창수 회장
전국경제인연합회(이하 ‘전경련’)가 종무식을 앞두고 전 임직원이 봉사활동으로 한 해를 마무리했다. 전경련은 12월 26일(목) 허창수 회장을 비롯한 사무국 임직원 전원이 대한적십자사 희망나눔 봉사센터*를 방문해, 취약계층을 위한 국수·빵 나눔 봉사에 참여했다.

 또한 봉사활동과 함께, 서울 시내의 취약계층 밀집 지역에 추가로 국수·빵 나눔터가 마련될 수 있도록 대한적십자사 측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허 회장을 비롯한 사무국 전 임직원들은 조를 나누어, 서초·강남, 동대문, 성북, 송파 등 서울시내 4개 대한적십자사 봉사센터를 방문했다. 각 센터별로 국수 70팩, 소시지빵과 머핀 등의 빵 500개 제작을 위해 밀가루 반죽부터 배달용 포장까지 진행했다.

 후원금을 전하고 봉사활동을 마친 허 회장은 이날 봉사활동에 대한 인증서를 대한적십자사 측으로부터 전달 받으면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우리의 이웃들 가까이에서 더 많은 분들이 봉사를 통해 함께 마음을 나눌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경련 사무국 임직원이 이날 직접 만든 국수와 빵은 각 봉사센터별로 독거노인, 조손·다문화 가정, 사회복지시설 등 인근 지역의 취약계층 100여 가구에 각각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