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편마을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상태바
"동편마을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 최단비 기자
  • 승인 2013.12.30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더하기]음악회 개최

   
▲ (사진제공:안양시청)
지난 22일(일) 오후 5시 안양 관양1동 동편마을에 있는 해오름초등학교 강당, 지역에 소외된 아이들과 지역주민들을 위한 "동편마을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사랑더하기 음악회가 펼쳐졌다.

지역주민 4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이제윤 동대표의 사회로 관양흰돌&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준비한 공연과 JG하모니, 가수 황은혜, 바이올린 정혜윤, 첼로 이지영, 트롯가수 마아성, 소프라노 박경희, 피아노 김지형 등 프로음악가들이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재능기부로 참여하여 뜻 깊은 시간을 더했다.

특히 이번 사랑더하기 음악회는 동편마을3단지입주자 대표회의에서 동대표들이 운영경비를 아껴 모은 돈으로 지역주민들을 위해 개최한 행사로 최근 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비리로 사회적 지탄을 받고 있는 가운데 열린 행사이기에 더욱 의미가 있다하겠다.

이번 음악회를 기획한 이제윤 동대표는 "연말연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며 각박한 도시생활에 지역주민과 함께 음악으로 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동편마을3단지는 지난해 제1회 입주기념음악회에 이어 올해 제2회 입주기념음악회를 여는 등 매년 아파트단지 주민들에게 좋은 문화를 선보이며 다른 아파트단지에 많은 귀감이 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