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학세상, 내 책 갖기 운동 추진
상태바
한국문학세상, 내 책 갖기 운동 추진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4.01.0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량 인쇄(제작) 시스템 도입으로 출간비용 낮춰 줘

 온라인 백일장 시스템을 발명하여 우리나라에 인터넷 문학시대를 개척해 온 사단법인 한국문학세상(이사장 선정애, http://www.klw.or.kr)은 2014년 갑오년 새해를 맞아 국민을 대상으로 ‘개인저서 갖기 운동’을 2014.1.6.~3.31.까지 추진한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원고가 있어도 높은 출판 벽과 수백만 원의 출간비용 때문에 저서를 출간하지 못한 국민을 위해 저렴한 비용으로 출간(시집, 동시집, 시조집, 수필집, 소설집 등)을 지원하는 문학진흥사업으로 추진된다. 국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소량 인쇄(제작) 후 인터넷 서점과 도서관에 판매를 촉진해 준다.

 이 행사에 지원하여 원고가 채택될 경우, 출간 비용은 시집(100P 이내) 기준으로 100권을 구입할 경우, 약 112만 원 정도가 소요된다. 많이 구입할 경우 정가 대비 최고 65%까지 할인을 해 준다.

 접수는 한국문학세상 홈페이지(출간도서-국민문예집-출간신청)에 직접 접수 하거나 이메일(sulmaster@naver.com)로 보내면 된다.

 또한 등단을 꿈꾸는 문학 지망생을 위해 투명심사 등단제도를 2014년 2월, 6월, 9월, 12월에 운영한다. 심사는 접수와 채점, 당선작까지 인터넷으로 즉시 결정할 수 있는 공모전 투명심사 시스템으로 실시하며 이번에 출간하는 저자 중에 미등단자는 재능에 따라 등단을 지원해 준다.

 특히, 지자체(시민, 군민, 구민), 협회 등에서 내 책 갖기 운동을 추진할 경우, 협의에 따라 더 저렴하게 출간을 지원해 준다. 접수 기한은 2014.3.31.까지 이다.
 
 더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lw.or.kr ) 질문건의를 이용하면 된다. 전화문의는 받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