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도로명주소 전면사용』홍보 캠페인 실시
상태바
『2014년 도로명주소 전면사용』홍보 캠페인 실시
  • 최단비 기자
  • 승인 2014.01.08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안산시청)도로명 주소 홍보
안산시(시장 김철민)는 지난 6일 상록수역에서 도로명주소 전면사용에 따른  이용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김철민 시장을 비롯해 안전도시국 직원 40여명이 도로명주소 전면 시행에 따른 안내 전단과 물티슈 등 홍보 물품을 배부하고 도로명주소 검색사이트 및 사용법에 대해 홍보했다.

시는 그동안 도로명주소의 인지도 향상을 위해 각종 축제, 행사장 등에서 도로명주소 사용을 적극 홍보하는 한편, 도로명 안내도 제작, 시 전입 세대주에게 전입을 환영하는 축하인사와 함께 내집 도로명주소 및 내주소 일괄변경 할 수 있는 정보를 휴대폰 문자 및 e-mail을 통해 제공하는 자동발송 시스템 구축, 공동주택에 상세건물번호판 부착, 하이브리드 LED조명 도로명판 설치, 가로현수기 설치 등 다각적인 홍보노력을 기울여 왔다.

김철민 시장은 “도로명주소의 전면사용으로 시민들이 혼란을 겪지 않도록 더 다양한 방법을 통해 홍보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라며 ”도로명주소의 전면사용에 따라 자기 집의 도로명 주소를 숙지하고 적극 사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개인별 도로명주소는 도로명주소 안내 홈페이지(www.juso.go.kr)와 스마트폰 앱 '주소찾아'를 통해서 확인하거나 시 토지정보과 및 동 주민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