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기술실용화재단 창조 윤리경영 워크숍 개최
상태바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창조 윤리경영 워크숍 개최
  • 권현중 기자
  • 승인 2014.01.2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은 장원석 이사장을 비롯한 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월 10일과 11일 이틀간 가평 교원비전센터에서 “창조 윤리경영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전체 임직원들이 이틀 동안 12개조로 나뉘어 재단 주요사업 선정, 분석검정 효율화를 위한 협업 강화 등 정부 3.0 협업 아이디어 발굴, 윤리규범 정비 및 청렴 리더십 확립 등 윤리경영 체계구축 방안 도출, 재단 칸막이 해소 방안 등에 대해 심층 분임토의를 실시하고 주제를 발표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날 워크숍에서 도출된 주요 업무 혁신 방안들은 앞으로 내부협의 과정을 거쳐 재단 사업으로 채택하게 되며, 재단의 새로운 20년을 준비하는 창조·윤리 경영의 기틀마련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 된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aT 이성진 기획조정실장을 강사로 초빙하여 정부 3.0 우수추진사례를 공유하고, 단국대 김상홍 명예교수를 초빙하여 공직자가 가져야 하는 공직윤리에 대한 특강을 실시하는 등 직원들의 창조·윤리 경영 마인드 함양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장원석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2014년 청마의 해를 맞아 재단의 핵심가치인 창조, 윤리, 협동을 바탕으로 농업의 미래를 창조하는 농업기술실용화선도기관으로 제2도약의 원년이 되기를 위해 전직원이 합심하여 미래를 개척해 나가자고 강조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