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중소기업 정책자금 활용실무 교육
상태바
중진공, 중소기업 정책자금 활용실무 교육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4.01.30 0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DB)박철규 이사장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박철규) 중소기업연수원은 중소기업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양질의 정책자금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 정책자금 활용실무’ 교육과정을 개설하고, 2월 3일(월)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중진공은 2월 4일(화) 중소기업연수원(안산) 교육을 시작으로 5일(수) 대구경북연수원, 6일(목) 부산경남연수원, 7일(금) 호남연수원의 순서로 ‘중소기업 정책자금 활용실무’ 연수과정을 진행한다. 교육대상은 중소기업 CEO 및 경영관리자, 자금관리실무자 등이며, 모집인원은 과정당 100명 내외이다.

 중진공은 2014년 중소기업의 정책자금 운영 프로세스에 대한 기본적 이해와 더불어 기업의 성장단계 및 여건에 따른 자금조달 방안, 자금 운용기관의 평가기준에 따른 사업계획서 수립 요령, 기업별 맞춤식 자금활용 상담 등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중소기업이 필요한 자금을 적기에 조달할 수 있도록 실무위주의 과정으로 구성했다.

 참가신청은 2월 3일(월)까지 선착순으로 마감하며, 연수원 홈페이지(http://sbti.sbc.or.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팩스(031-490-1118)로 송부하면 된다. 참가비 및 교재비는 무료이다. 문의는 중소기업연수원 정책연수팀(031-490-1251, 1355) 및 각 지역 연수원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