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감골도서관,‘현명한 부모의 맞춤 학습법’마련
상태바
안산 감골도서관,‘현명한 부모의 맞춤 학습법’마련
  • 최단비 기자
  • 승인 2014.02.04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부모가 알아야 하는 입시, 자기주도학습 등 자녀 학습법 강연

안산시 감골도서관(관장 안동준)에서는 오는 2월 17일 초등 고학년 및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 80명을 대상으로 브런치 특강 샤론코치가 들려주는 “현명한 부모의 맞춤 학습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엄마주도학습’, ‘대치동 샤론코치와 SKY 가기’의 저자이자 샤론코칭&멘토링 연구소 이미애 대표가 ‘행복한 학부모’, ‘학부모가 알아야 하는 입시’, ‘자기주도학습’, ‘자녀 성적올리기’ 등 현명한 부모가 알아야 하는 자녀의 맞춤 학습법을 주제로 2시간 동안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사인 샤론코치 이미애 대표는 인기 교육 강사이자 교육 전문가로서, 자기주도학습이 정착되지 못하는 이유가 ‘엄마주도학습’에서 비롯됨을 깨닫고 자신의 아이에게 엄마주도학습을 적용, 2013년 수능 만점자로 만들어냈다.

EBS 부모, 학교란 무엇인가를 비롯 tvN 스타특강쇼, Story on 100인의 선택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특유의 직설적인 화법과 현실적인 대안으로 큰 지지를 얻었으며, 중앙일보에 연재중인 ‘대치동 교육 코치에게 물어보세요’를 필두로 각종 신문과 잡지에 교육 관련 전문 글을 기고하는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감골도서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샤론코치 특강을 통해 청소년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자녀 학습에 대한 불안감과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돕는 소중하고도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해 본다.

안산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는 2월 4일 오전9시부터 감골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ansan.net)를 통해 80명 선착순으로 이루어진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감골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ansan.net) 또는 전화(☎481~2668)로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