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만50세 이상 전문직 프로시니어 발굴
상태바
안양시, 만50세 이상 전문직 프로시니어 발굴
  • 최승돈 기자
  • 승인 2014.02.06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시가 오는 18일까지 일자리 발굴 및 구인?구직자 고용지원사업을 지원하는 프로시니어(일자리발굴단)을 모집한다.

프로시니어는 만 50세 이상의 전문성과 경륜을 갖춘 전문직 은퇴자를 말하는 것으로, 시는 다양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갖춘 프로시니어에게 일자리를 제공할 방침이다.

프로시니어는 3월 3일부터 11월까지 9개월간 안양일자리센터에서 근무하면서 일자리 발굴 및 취약계층 동행면접, 일자리센터의 업무지원 등을 수행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2명으로 지원자격은 공고일 현재 안양시 거주자로서 기업?공공기관의 경영, 인사, 노무, 영업, 무역, 상담업무 경력자, 교직, 공무원 연구기관 종사자 등에 만 3년 이상 종사한 경력자들이 대상이다.

근무조건은 주 5일 근무, 1일 5시간으로, 보수는 기본급, 주휴수당, 부대비 등을 포함해 월84만원 정도이며, 접수는 지원서, 자기소개서, 지격증사본, 경력증명서 등을 구비하여 안양 일자리센터에 직접 제출하거나 등기우편을 통해 가능하다.

기업의 고용을 촉진하고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직자에게 폭넓은 취업기회 제공과 취업률 향상을 위해 안양시는 프로시니어사업을 통해 안정적인 일자리 발굴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구비서류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안양시 취업지원센터(www.job.anyang.go.kr) 또는 안양일자리센터(031)8045-2398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