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인재육성장학금 신청 접수
상태바
안양시 인재육성장학금 신청 접수
  • 박영신 기자
  • 승인 2014.03.05 0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시 인재육성장학재단에서 3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인재육성장학금 신청을 접수한다.
 
 대상자는 공고일(2014.2.28) 현재 안양에 소재한 중.고등학교, 대학 및 대학원, 특수학교, 기타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안양에 거주하면서 국내 각급 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이면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희망장학생(저소득 자녀), 성취장학생(성적우수자), 재능장학생(예체능, 과학, 수학, 전산 등) 등 3개 분야로 지원신청서에 재학증명서를 포함해 분야별 해당자임을 증명하는 서류를 구비해 장학재단이나 동 주민센터에 신청하면 된다.

 인재육성장학재단은 장학생 선정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선발, 다음달 중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안양시인재육성장학재단 이사장인 최대호 안양시장은 “인재육성장학금을 통해 돈이 없어서 학업을 중단하는 학생이 없도록 할 것”이라며 “특히 성적이 우수한 학생은 물론이고 끼와 재능이 있는 학생을 지원해 미래에 사회 각 분야에서 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인재육성장학재단은 안양시에서 운영하던 애향복지장학금을 출연 받아 2011년 설립됐다.

  장학금 지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안양시 인재육성장학재단(8045-5893)으로 문의할 것을 당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