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기업뱅킹 모바일서비스 가입 이벤트
상태바
KB기업뱅킹 모바일서비스 가입 이벤트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4.03.23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행장 이건호/www.kbstar.com)은 KB기업뱅킹 모바일서비스 가입 활성화를 위해서「KB기업뱅킹 고객의 스마트한 선택! KB기업뱅킹 모바일서비스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30일(수)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KB기업 인터넷뱅킹’에서 ‘KB기업뱅킹 모바일서비스’를 신청하고 휴대폰에서 KB기업뱅킹App에 로그인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트 카드, 커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KB국민은행 인터넷 홈페이지(www.kbstar.com) 또는 KB기업뱅킹 모바일서비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2014년 5월 15일(목)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KB기업뱅킹 모바일서비스는 조회, 이체, 외환, B2B, 자금결재 등 기업 고객 편의성과 보안성을 제고하기 위해 아이콘 배열부터 결재 프로세스까지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KB기업뱅킹 전용 서비스로써, 기업의 CEO나 자금 담당 책임자가 출장 중에도 스마트폰 등을 통해 하나의 화면에서 기업의 자금 결재나 조회를 할 수 있어 그 활용 범위가 다양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광범위한 기업고객 니즈를 반영하여 기업고객만의 특화된 기업 맞춤형 뱅킹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