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내 인생’ 심이영, 안방극장 흥신흥왕 복귀
상태바
‘찬란한 내 인생’ 심이영, 안방극장 흥신흥왕 복귀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6.25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높은ENT) 심이영
(사진제공:높은ENT) 심이영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찬란한 내 인생’ 심이영이 ‘흥신흥왕’의 자태를 뽐냈다.

MBC 새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 (연출 김용민/ 극본 서정)’에서 박복희 역을 맡은 심이영이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심이영의 포스터 촬영부터 티저 촬영까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채소를 한 가득 실은 복희의 트럭 앞에서 마주한 심이영은 환한 미소로 인사를 건네다가 컷 소리와 함께 퍼져나오는 영탁의 ‘찐이야’의 맞춰 흥 넘치는 댄스를 선보였다. 이를 본 스텝들은 경쾌한 그녀의 모습에 시선을 뗄 수 없었으며 현장에 열기를 더했다는 후문. 

'찬란한 내 인생'은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 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수직 낙하 해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우리의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따뜻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심이영은 극중 낡은 트럭 하나로 전국을 누비며 거친 인생을 뚫고 억척스레 사는 두 아이의 엄마 박복희 역을 맡았다. 박복희는 어머니를 잃고 재혼한 아버지 마저 돌아가시자 졸지에 새 엄마까지 책임지는 가장으로 심지어 결혼 후에도 고생스러운 삶이 계속되는 인물. 

‘찬란한 내 인생’을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를 알린 심이영이 성실함과 근성, 오기까지 품은 인물 박복희를 어떻게 그려낼지 궁금증이 모아지며 드라마 팬들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찬란한 내 인생’ 오는 29일 오후 7시 20분에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