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은, 오늘 6시 프로젝트 10 여섯번째 앨범 ‘들리나요’ 공개
상태바
이가은, 오늘 6시 프로젝트 10 여섯번째 앨범 ‘들리나요’ 공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6.26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높은ENT) 이가은
(사진제공:높은ENT) 이가은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가수 이가은이 새로운 디지털 싱글 ‘들리나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6일, 이가은은 ‘프로젝트10(PROJECT10)’과 함께한 약 1년여만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들리나요’ 가 오늘 6시 공개된다.

‘들리나요’는 2008년 인기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에서 가수 태연이 OST로 ‘프로젝트10’의 여섯 번째 앨범에서 재즈 풍의 보사노바 장르로 재해석 되었다. 여기에 이가은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선이 어우러져 대중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프로젝트 10’은 작곡가 박경돈 ‘뮤직랩’의 주최로 음악적 영역과 장르를 뛰어넘어 뮤지션들에게 자신만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젝트. 아티스트를 주최로 9명의 뮤지션들이 명곡을 색다르게 리메이크 편곡하거나 신곡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로 음원을 발매하는 형식이다.

이가은은 “드디어 오늘 6시 ‘들리나요’가 공개 됩니다.” 라며 운을 띄었다. “먼저 뜻 깊은 프로젝트를 통해 오랜만에 팬분들께 저의 목소리를 들려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존경하는 태연 선배님의 ‘들리나요’로 1년 여만에 만나게 되었는데요. 2020년 또 다른 감성으로 녹인 ‘들리나요’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이가은이 함께하는 ‘프로젝트10’의 ‘들리나요’는 오늘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