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내 인생’ 심이영이 첫 방송을 앞두고...이번엔 억척주부다!!
상태바
‘찬란한 내 인생’ 심이영이 첫 방송을 앞두고...이번엔 억척주부다!!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6.29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높은ENT) 심이영
(사진제공:높은ENT) 심이영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오늘 29일 첫방송을 앞둔 MBC 새 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 (연출 김용민/극본 서정)’에서 억척주부 박복희 역을 맡은 심이영이 대본 인증 사진과 함께 본방사수 독려에 나서 눈길을 사로잡았다.  

심이영은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2020년 6월29일 월요일!!! 뜨거운 여름을 웃음으로 시원하게 날려줄!! ‘찬란한 내인생’이 시작됩니다. 매일 밤 7시 20분. 찬란한 우리의 오늘을 함께 달려보세요!” 라며 짧지만 강렬한 메시지를 전했다. 

심이영이 분한 박복희는 낡은 트럭 하나로 전국을 누비며 거친 인생을 뚫고 억척스레 사는 두 아이의 엄마로 어린시절 어머니를 잃고 재혼한 아버지 마저 돌아가시자 졸지에 새 엄마까지 책임지는 가장으로 심지어 결혼 후에도 고생스러운 삶이 계속되는 인물. 

특히, 방송 전부터 티저영상에서 에너지 넘치는 박복희의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찬란한 내 인생'은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 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수직 낙하 해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우리의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따뜻한 이야기.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7시 20분 MBC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