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내 인생’ 심이영, 캐릭터 일체화 비결 공개! 무한 대본 공부
상태바
‘찬란한 내 인생’ 심이영, 캐릭터 일체화 비결 공개! 무한 대본 공부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7.10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찬란한 내 인생’ 심이영, 열혈 연기 비결은? 장소불문 대본 삼매경
(사진제공:높은ENT) 심이영
(사진제공:높은ENT) 심이영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찬란한 내 인생’ 심이영이 열혈연기의 비결을 공개했다. 

10일 심이영은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MBC 새 저녁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 (연출 김용민/ 극본 서정)’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그녀의 남다른 대본 사랑이 화제를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심이영은 장소를 불문하고 대본에 몰두한 모습이다. 심이영은 쉬는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캐릭터 연구를 위해 대본 삼매경에 빠지며 명품 배우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포스트잇과 메모가 되어있는 그녀의 대본을 보니 드라마를 향한 그녀의 남다른 열정을 엿볼 수 있었다.

또한 심이영은 촬영에 들어가기 앞서 아역 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는 장면들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사진에서 느껴지는 훈훈함은 실제 드라마 속에서도 극중 쌍둥이 들과의 엄마 케미를 뽐내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것.

극중 심이영이 분한 박복희는 쌍둥이 자녀를 둔 주부. 가족을 위해 낡은 트럭 하나로 전국을 누볐지만, 돌아오는 건 남편의 바람으로 이혼서류, 집과 트럭마저 빼앗기며 생계를 위해 고군분투하며 시청자들의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찬란한 내 인생’은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어느 날 갑자기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이야기. 매주 평일 저녁 7시 2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