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전혁, ‘경기 보수 진영 대표 교육감 후보’로 추대
상태바
조전혁, ‘경기 보수 진영 대표 교육감 후보’로 추대
  • 오재영 기자
  • 승인 2014.05.21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조전혁 경기도 교육감 후보실)
‘경기 바른교육감 단일화 추진협의회’는 2014 경기도 교육감 조전혁 후보를 경기보수단일후보로 추대하였다.

그동안 경기 보수 교육감 단일화를 추진한 ‘경기 바른교육감 단일화 추진협의회’는  5월21일(수)오후 2시 도교육청 브리핑룸에서 ‘도민에게 드리는 글’이라는 성명서를 통해 경기교육이 최악의 상태에 이르럿다며, 이같은 이유는 무상급식과 같은 좌편향적이고 포퓰리즘적 교육시책 때문이라고 밝히며, 바닥으로 떨어진 경기도의 교육을 다시 살리기 위해, 올바른 교육철학을 갖고 온갖 고난을 이겨내며 묵묵히 교육의 기본에 충실 할 수 있는 후보를 보수 진영 단일 후보로 추대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지금까지, 한 달 넘게 진행된 보수진영단일화 추진과정은 “자질이 의심스러운 여러 후보자가 교육감이 되겠다고 난립하며, 단일화의 방법에도 본인에게 유리한 방법만을 고집하며 타협을 거부하여 성립되지 못했다”며 책임을 통감한다고 밝혔다.

이에 경기 바른교육감 단일화 추진협의회는 진정한 보수 진영 교육감 후보가 누군지 경기도민에게 알리기 위해 조전혁 경기도 교육감 후보를 경기도 보수 진영 적임 후보자로 추대한다고 성명서를 발표했다.

협의회에서는 “교육은 미래를 밝힐 등불”이라며 “부디 경기도에서 위대한 대한민국의 미래를 밝힐 등불이 활활 타오르도록 힘을 모아주시기 바란다”고 조전혁 보수 진영 단일화 후보 추대 이유를 밝히며 기자회견을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