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교보.고객만족 선도경영을 위한 교류 재협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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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평원,교보.고객만족 선도경영을 위한 교류 재협약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4.05.26 0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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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제공:심평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손명세)과 교보생명보험주식회사는 23일(금) 14시 심평원 본관 회의실에서『고객만족 선도경영을 위한 교류 재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민간부문의 체계화된 CS프로그램을 공공부문에 활용하여 심평원의 CS수준을 높이기 위해 마련하였다.

 심평원 손명세 원장은 취임 후 “국민과 요양기관의 요구에 성심껏 대응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겠다.”라고 밝힌 만큼 고객과의 상호 교감을 통해 국민을 존중하고 국민으로부터 존경받는 공공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실천코자 CS경영 우수기관과 활발한 교류를 진행해 나가고 있다.

 심평원은 상호 교류 재협약을 통해 향후 1년간 전 직원이 교보생명으로부터 CS품질향상, 조직활성화, CS체계구축 등의 다윈(DA-Win)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을 활용 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교육 프로그램의 피드백을 통하여 윈윈전략을 모색하는 등 향후 양 기관의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한 활동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전망이다.

 한편, 이번 재협약식에는 심평원 측에서는 김정석 기획상임이사, 교보생명(주)에서는 윤열현 부사장 등 모두 8명이 참석해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한 상호교류 방안을 논의했다.

 다윈서비스는 ‘남을 이롭게 함으로써 나를 이롭게 한다’는 교보생명의 고객만족 경영철학을 실천하는 CS프로그램으로 고객만족 관련 서비스 노하우를 다른 기업들과 공유하여 다 함께 ‘윈윈(win-win)하자’는 의미에서 붙여진 이름.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2010년부터 다윈서비스를 활용하여 CS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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