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남자’ 장태훈, 본방사수를 부르는 심쿵 대본 인증샷!
상태바
‘비밀의 남자’ 장태훈, 본방사수를 부르는 심쿵 대본 인증샷!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9.07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꿈만 같은 첫 방송! 양파 같은 다채로운 매력 선보일 것! “
(사진제공:높은ENT) 장태훈
(사진제공:높은ENT) 장태훈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신인배우 장태훈이 KBS 2TV ‘비밀의 남자’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오늘 (7일)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연출 신창석, 극본 이정대)’에서 한유명 역을 맡은 장태훈이 대본 인증 사진과 함께 본방사수 독려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장태훈은 또렷한 이목구비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베이직 아이템 화이트 티셔츠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훈훈한 남친미를 뽐내고 있는 장태훈은 수줍은 미소와 함께 대본을 가리키는 등 ‘비밀의 남자’ 첫 등장을 앞두고 있는 설렘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다.

장태훈은 첫 방송을 앞두고 “아직 실감이 안 나는 것 같습니다. 고대하고 고대하던 저의 인생 첫 드라마가 방영되다니 꿈만 같습니다.“라며 떨리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유명이는 양파 같은 매력의 소유자예요! 유명이처럼 다채롭고 입체적인 모습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며 뜨거운 열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오늘 저녁 7시 50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되는 ‘비밀의 남자’ 그리고 저 장태훈도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며 본방사수 메시지를 전했다. 

'비밀의 남자'는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이다. 

장태훈은 극 중 유정, 유라의 막냇동생 한유명 역을 맡았다. 훈훈한 비주얼의 소유자로 운동도 잘해 이성, 동성친구 가릴 것 없이 인기가 많은 인물. 장태훈은 막내다운 귀여운 매력을 폭발시키는 것은 물론, 예진(채빈)과 꽁냥꽁냥 로맨스를 그리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을 것이다. 

한편, ‘비밀의 남자’는 오늘 (7일) 저녁 7시 50분 KBS 2TV을 통해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