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영 대표."도둑놈이 많아 세금이 줄줄 새고 있다"강조
상태바
허경영 대표."도둑놈이 많아 세금이 줄줄 새고 있다"강조
  • 최광수 기자
  • 승인 2020.09.22 23:2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윤일권 기자)지난 설날 서울역에서 귀성 인사하는 국가혁명당 허경영 대표와 당원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윤일권 기자)지난 설날 서울역에서 귀성 인사하는 국가혁명당 허경영 대표와 당원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허경영 국가혁명당(혁명당) 대표는 9월 22일(화) 오전 비대면(非對面) 추석인사를 국민들에게 올렸다.

지난해에는 추석 연휴에 서울역에서 귀성객들에게 추석인사를 드렸는데, 올해는 코로나19 때문에 비대면(非對面) 추석인사를 드린다는 허경영 대표는,“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라, 도둑놈이 많아 세금이 줄줄 새고 있다. 33정책을 추진하면 국민배당금으로 해결할 수 있다. 국민배당금은 국가의 대주주인 국민이 당연하게 받아야 할 돈이다. 또한, 올해에는 흐림, 내년에는 소나기처럼, 후년에는 태풍처럼 불경기가 계속된다. 허경영이 등장하면 모든 것이 해결될 수 있다.”라고 하면서“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뜬다.”라는 미국의 소설가 ‘마거릿 미첼’의 원작(原作)인 명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명대사를 소개하고 어렵고 힘들수록 오늘의 고난을 이겨나가자.”라고 말했다.

허 대표는 “지금 이 순간이 아무리 고통스럽더라도 오늘 이 순간이 내 인생에 최고의 순간이라고 마음먹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허경영 대표는 “여·야 기성 정치권의 도토리 키재기식 난국 처방책으로는 방법이 없으며 더욱 더 구렁텅이에 빠지게 된다.”며 “코로나 긴급생계지원금을 가구당 1억원씩 지급해야 한다.”고 거듭 주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준스 2020-09-24 19:54:06
역시 허경영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