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상태바
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0.11.22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자원봉사센터대회 국가재난관리 단체 및 자원봉사센터 관리자 유공
재난·재해로부터 군민들의 안녕과 안정된 지역사회 조성에 기여

[울진=글로벌뉴스통신]울진군(군수 전찬걸)의 (사)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소장 김덕열)가 지난 17일 대전에서 열린‘제17회 전국자원봉사센터대회’에서 국가재난관리 단체 및 자원봉사센터 관리자 유공으로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근래에 빈번히 발생한 재난·재해의 위기상황 속에서 군과 민관협력 네트워크를 통해 효율적인 복구활동과 지원체계를 구축하는 등 재난·재해로부터 군민들의 안녕과 안정된 지역사회를 조성하여 국가재난관리단체 유공을 인정받았다.

(사진제공:울진군)『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 전국자원봉사센터대회‘장관표창’
(사진제공:울진군)『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 전국자원봉사센터대회‘장관표창’

개인부문에서는 허대호 사무국장이 지난 10년간 울진군의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자원봉사센터관리자 유공’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하였고 이외에도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장 표창(개인 1명)을 수상하며 전국의 많은 자원봉사센터 관계자가 모인 자리에서 대거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덕열 소장은 “장관표창 수상은 1만 3천 자원봉사자의 따뜻한 마음과 이웃을 향한 아름다운 실천 덕분”이라며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전찬걸 군수는“각종 재난·재해를 경험하면서 지역사회와 군민들을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센터와 울진군이 합심하여 일궈낸 성과이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통해 안전하고 살기좋은 울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