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현, ‘결혼작사 이혼작곡' 충격시즌 엔딩
상태바
윤서현, ‘결혼작사 이혼작곡' 충격시즌 엔딩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1.03.15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우스' 속 긴장감 제조기 등 안방극장 속 종횡무진 활약!
-윤서현, ‘결혼작사 이혼작곡’-‘마우스’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 ‘열일행보’
(사진제공:높은ENT) 윤서현(결혼작사 이혼작곡 中)
(사진제공:높은ENT) 윤서현(결혼작사 이혼작곡 中)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봄꽃과 가을나무를 채색한듯 화면을 그려내는 TV조선 주말드라마 '결혼작곡 이혼작사'에서 배우 윤서현이 종횡무진 활약으로 안방극장을 채워나가고 있다.

TV CHOSUN 주말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연출 유정순, 이승훈/극본 피비(Phoebe, 임성한)’와 tvN 새 수목드라마 ‘마우스(연출 최분배/ 극본 최란)에서 매주 다양한 시간대 다양한 면모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속 윤서현은 한의원 원장 조웅 역으로 분했다. 조웅은 박해륜(전노민), 판사현(성훈), 신유신(이태곤)등 극중 인물들과 다양한 교류를 맺고 있는 인물.

박해륜에게 나긋한 불륜상담으로 신선한 충격을 안겼던 조웅은 지난 14일 마지막 회에서 지금까지 드러나지 않았던 조웅의 옛 연인과 숨겨진 자식의 비밀이 드러나는 반전 엔딩을 장식,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며 동시에 그의 활약에 대해 궁금증을 높였다. 

또 ‘마우스’ 속 윤서현은 늦깎이 형사 강기혁 역으로 변신했다. 강기혁은 고무치(이희준)의 입사 동기로 그 누구보다 무치가 경찰을 그만두기를 바라지만 마음속으로는 무치를 아끼고 그의 행복을 바라는 인물. 

윤서현은 무진경찰서 내에서 동고동락하며 사건해결을 위해 따로 또 같이 애쓰는 동료 케미를 발산하는 것은 물론 무치와 불꽃 튀기는 대치를 펼치며 극의 긴장감을 더해가고 있다. 

이처럼 윤서현은 두 작품을 오가며 극 중 상황에 따라 장르 불문, 캐릭터 불문 남다른 소화력으로 극의 완벽하게 녹아 들어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남기고 있다. 자신만의 색으로 안방극장을 가득 그의 활약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지난 14일 종영 한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시청자들의 든든한 지원과 사랑에 오는 상반기 시즌 2 제작을 밝혀 기대를 모았다. 또한, 3일 첫 방송된  ‘마우스’ 첫 방송부터 충격엔딩과 함께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바. 매주 수목 저녁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