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덕 의원, 이낙연 상임선대위원장과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 지원유세
상태바
김윤덕 의원, 이낙연 상임선대위원장과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 지원유세
  • 최광수 기자
  • 승인 2021.04.06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동구, 광진구 일원에서 합동 연설회 열어
(사진:김윤덕 의원실)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상임선대위원장,김윤덕 의원(전주시갑)
(사진:김윤덕 의원실)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상임선대위원장,김윤덕 의원(전주시갑)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더불어민주당 전주시갑 김윤덕 의원은, 6일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상임선대위원장과 함께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섰다.

서울 강동구, 광진구 일원에서 전주시갑 지역구 소속 도의원, 시의원, 당직자들과 총력 지원을 나서고 있는 김윤덕 의원은 마지막 본투표를 하루 남겨둔 이날 이낙연 상임선대위원장과 함께 유세차에 올라 박영선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김윤덕 의원은 한 표가 부족하다. 주변 분들의 손을 잡고 투표장으로 나가달라. 힘을 모아달라면서 달라지는 민주당, 성찰하고 변화하는 민주당의 모습을 꼭 보여드리겠다며, 바로 잡을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말했다. 

김 의원은 스스로를 돌아보고, 우리부터 부동산 범죄, 예외 없이 끊어내고 단죄하겠다고 다짐하면서 그동안 민주당의 모습에 화가나지만 그래도, 서울에는 일 잘하는 박영선이 있다고 강조하고 여성의 따뜻함, 어머니의 강인함으로 상처받은 우리 서울을 포용하고 치유할 수 있는 후보가 박영선이며, 변혁의 시대 박영선이 서울시민과 함께 대전환의 역사를 쓸 수 있도록 기회를 달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