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나테크 코리아, 군포"아시아의 창"에 ‘트래블키트’ 1,000개 기탁
상태바
매나테크 코리아, 군포"아시아의 창"에 ‘트래블키트’ 1,000개 기탁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6.01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매나테크 코리아)매나테크 코리아, 군포소재 "아시아의 창" ‘트래블키트’ 1,000개 기탁
(사진제공:매나테크 코리아)매나테크 코리아, 군포소재 "아시아의 창" ‘트래블키트’ 1,000개 기탁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국내 이주민 지원 시민단체인 ‘아시아의 창’에 트래블키트 1,000개를 기탁했다.

국내 이주민과 이주민 가족들의 건강한 정착을 지원하기 위한 이번 후원식은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아시아의 창 사무실에서 지난 5월 27일 개최됐다. 매나테크 코리아가 기탁한 트래블키트 1,000개는 약 1,900만원 상당으로 알려졌다.

이날 열린 기탁 행사에서 매나테크 코리아 노재홍 대표는 “국적과 피부색에 관계 없이 모든 사람들이 행복을 추구할 권리가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 사회에 정착한 이주민들이 건강하고 안정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아시아의 창 이영아 소장은 “국내 이주 노동자와 이주 노동자 가족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지만 이들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은 아직까지 열악한 수준이다”라며 “매나테크 코리아에서 기탁 받은 물품은 이주 노동자와 그 가족들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매나테크는 자사 제품 구매 시 영양실조 아동들을 위한 기금을 조성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M5M (Mission 5 Million)’을 진행, 어린이의 성장 발육에 필요한 영양소들을 균형 있게 담은 ‘파이토블렌드(PhytoBlend™)’를 제조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지원하고 있다.

매나테크 코리아는 M5M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국 지역 사회에 다양한 문제에 관심을 갖고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