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2021년 청년창업 지역정착 지원 사업 참여자 모집
상태바
울진군 2021년 청년창업 지역정착 지원 사업 참여자 모집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1.06.06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당 사업화 지원금 2천만 원, 최대 2년 지원

[울진=글로벌뉴스통신]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울진의 지역자원을 활용한 사업의 전 과정을 지원하여, 울진의 인구 유입을 꾀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활력을 촉진할 청년 창업가 3명을 모집한다.

참여 대상은 최초 공고일 전일 기준 경북 외에 주소를 둔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인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경북 내 주소지를 둔 청년은 경북 외 지역 거주자와 함께 팀(최대 2인)으로 참여 가능하다.

(사진제공:울진군)2021년 울진군 청년창업 지역정착 지원 사업 참여자 모집 포스터
(사진제공:울진군)2021년 울진군 청년창업 지역정착 지원 사업 참여자 모집 포스터

오는 7일부터 22일까지 신청을 받아 7월 중 청년창업가 3명을 선발한 후, 8월부터 본격적인 창업지원과 정착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청년창업 지원금은 1인당 사업화 지원금 연 2천만 원으로, 최대 2년간 지원받게 된다.

신청은 (재)경상북도경제진흥원 홈페이지(www.gbstay.gepa.kr)에서 가능하며, 신청서류와 선정절차 등 자세한 사항은 울진군청 또는 (재)경상북도경제진흥원 홈페이지 참여자 모집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전찬걸 울진군수는“타지역 청년들의 지역유입과 정착을 통해 활력 넘치는 울진을 건설하고, 울진의 지역자원을 활용하여 청년 스스로 일자리를 찾고 만들어냄으로서 일자리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