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감성 밴드 ‘밴디지’콘서트 개최
상태바
군포문화재단,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감성 밴드 ‘밴디지’콘서트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6.15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감성 밴드 ‘밴디지’콘서트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감성 밴드 ‘밴디지’콘서트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6일 저녁 7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브랜드공연 <Rock & 樂 Concert>의 서른다섯번째 공연을 연다.

군포문화재단의 대표 브랜드 공연인 <Rock & 樂 Concert>는 인디음악을 대표하는 장르인 Rock을 통해 즐거움(樂)을 느끼는 콘서트라는 의미로, 관객들이 좋아하는 뮤지션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도록 기획돼 지난 2013년부터 진행되고 있다.
<Rock & 樂 Concert>서른다섯번째 주인공은 JTBC '슈퍼밴드' 출연자 이찬솔, 강경윤, 임형빈, 신현빈이 결성한 4인조 브리티시 록밴드 ‘밴디지’로,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고, 유명 뮤직 페스티벌 라인업에 합류하는 등 일찌감치 실력을 입증해왔다.

특히 지난해 데뷔앨범 <Square One>과 첫 정규앨범 <432>를 연달아 선보이며 밴드씬의 호평을 얻은 밴드로, 얼터너티브 락, 팝 메탈, 프로그레시브 락 등 다채로운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 밴디지는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자신들만의 음악의 색깔과 감성을 가감없이 표현하며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Rock & 樂 Concert>는 객석 거리두기가 적용돼 진행되며, 입장료는 전석 5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