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소재 ㈜에이블루, 커블체어봉사단 ‘바른프렌즈’ 1기 모집 중
상태바
군포소재 ㈜에이블루, 커블체어봉사단 ‘바른프렌즈’ 1기 모집 중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6.23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에이블루)군포소재 ㈜에이블루, 커블체어봉사단 ‘바른프렌즈’ 1기 모집 중
(사진제공: ㈜에이블루)군포소재 ㈜에이블루, 커블체어봉사단 ‘바른프렌즈’ 1기 모집 중

[군포=글로벌뉴스통신]  ㈜에이블루에서 커블체어봉사단 ‘바른프렌즈’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커블체어봉사단 ‘바른프렌즈’는 지속 가능한 봉사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더 나은 세상을 위해 다양한 나눔을 실천할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봉사단에 선정되면 2021년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동안 매달 1회 팀별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봉사활동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참여 후기를 블로그에 2회 포스팅해야 한다.

참여 혜택으로는 매달 10만 원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매달 우수한 활동을 진행한 팀과 개인에게 추가 상금을 지원하고 활동 종류 후 최종 우수팀과 우수 단원에게는 각각 5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2021년 6월 17일부터 2021년 7월 7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며 서포터즈 또는 봉사단 활동 경험이 있으면 우대가 가능하다. 봉사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지원서를 작성하여 바른프렌즈 담당자에게 메일로 제출하면 비대면 인터뷰를 거쳐 7월 9일 SNS를 통해 최종 멤버가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블루 공식 홈페이지 또는 바른프렌즈 공식 블로그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에이블루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자라나는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있다. 지난해 경기도 사회적 경제 사회적 협동조합 및 군포 YMCA, 사회복지법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에 자사 제품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