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수 전 인천광역시장,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만나서 ‘일자리 도시’에 대해 설명해
상태바
안상수 전 인천광역시장,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만나서 ‘일자리 도시’에 대해 설명해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1.06.24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미래사회정책연구소)안상수 전 인천광역시장,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만나서 ‘일자리 도시’에 대해 설명해
(사진제공:미래사회정책연구소)안상수 전 인천광역시장,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만나서 ‘일자리 도시’에 대해 설명해

[서울=글로벌뉴스통신]안상수 전 시장(민선3,4대 인천광역시장, 전 3선 국회의원)은 24일(목) 오전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의 회동을 위해 국회를 방문했다.

국회 당대표실을 방문한 안 전 시장은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를 만나는 자리에서 먼저 신임 제1야당 대표로써의 유쾌한 파격에 공감하면서 축하인사를 건넸고 이에 이 대표는 웃음으로 화답하면서 반갑게 안 전 시장을 맞이했다.

이어 안 전 시장은 대선관련 현안으로 경선일정 등에 대해 논의하는 한편 당내외 대선출마 후보들에 대한 공정한 경쟁이 될 수 있도록 당부했다.

오는 25일 출판기념회을 앞두고 있는 안 전 시장은 새로 나온 저서 ‘문제는 경제다’를 선물하면서 부동산문제와 일자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전국 5개 권역에서의 ‘일자리 도시 건설’을 통해 200만호 주택과 200만개 일자리 창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하면서 전반적인 현안에 대해서 이야기 나눴다.

이에 이 대표는 “10개월도 채 남지 않은 대선을 잘 준비해서 정권을 다시 찾아오는 것에 역점을 두고 당대표직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공정한 경선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이날 회동은 안 전 시장측의 요청으로 안 전 시장이 국회 국민의힘 당대표실을 방문하여 이루어 진 만남이었다. 이 자리에서 안 전 시장은 대선출마에 대한 의지를 표한 것으로 알려졌고 이에 이 대표 역시 긍정적으로 화답한 것으로 전해졌다.

안 전시장은 충남 태안출신으로 민선 제3,4대 인천광역시장을 역임하였고, 제15, 19. 20대 국회의원을 지냈다. 김영삼 총재시절 전문 경제인 출신으로 발탁되어 정계에 입문한 경제전문 행정가로 평가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