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공연 앞 둔 밴디지, `나로부터 너를 위해` 합주 영상 공개
상태바
군포 공연 앞 둔 밴디지, `나로부터 너를 위해` 합주 영상 공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6.24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밴디지) 군포 공연 앞 둔 밴디지, `나로부터 너를 위해` 합주 영상 공개
(사진제공: 밴디지) 군포 공연 앞 둔 밴디지, `나로부터 너를 위해` 합주 영상 공개

[군포=글로벌뉴스통신] JTBC `슈퍼밴드` 출신 실력파 밴드 밴디지(Bandage)가 콘서트를 앞두고 합주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오후 6시 밴디지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앨범 수록곡 `나로부터 너를 위해`의 합주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약 5분 가량의 영상 속 밴디지는 완벽한 합주 실력으로 잔잔하면서도 깊이 있는 사운드를 선사했으며, `나로부터 너를 위해` 곡 특유의 인상적인 일렉기타 리프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진한 감동을 배가시켰다.

밴디지는 오는 26일 군포문화재단에서 주최하는 `락앤락(Rock&樂) 콘서트`를 통해 오랜만에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콘서트를 앞둔 밴디지는 정규 1집 `432`의 수록곡 `불길 속으로`에 이어 이번 `나로부터 너를 위해`까지 연습실 합주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밴디지는 JTBC `슈퍼밴드` 출신의 멤버 이찬솔(보컬, 기타), 강경윤(드럼), 신현빈(기타), 임형빈(서브보컬, 기타, 베이스, 키보드)로 구성된 실력파 신예 밴드로 주목받고 있다. 밴디지는 지난해 데뷔앨범 ‘Square One(스퀘어 원)`과 첫 정규앨범 `432`를 연달아 선보여 밴드씬의 호평을 얻었으며, `홍대 음악 공연의 성지`인 `롤링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드라마 OST 참여와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가는 등 신예 밴드의 강력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밴디지가 출연하는 락앤락 콘서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밴디지 공식 SNS 채널 및 군포문화재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