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유튜브 영상제작 지원 10개 과제 모집
상태바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유튜브 영상제작 지원 10개 과제 모집
  • 유제 기자
  • 승인 2021.06.28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문화·관광 자원 활용한 뉴미디어 기반 콘텐츠 제작지원 -
(사진 제공 :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경
(사진 제공 :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경

[무안=글로벌뉴스통신]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 이하 ‘진흥원’) 이 전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 운영사업의 일환으로 운영하는 ‘유튜브 영상제작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28일(월)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은 영상 제작 지원을 통해 창작자들의 창작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추진되며, 전라남도 문화·관광 자원을 소재로 한 5분 이상의 유튜브 영상 제작을 지원한다. 영상 제작은 여행, 교육, 음악, 뷰티, 역사, 예술 등 전 분야 신청가능하다.

 지원대상은 전남 소재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이며, 역외기업도 신청 가능하나 협약 체결 후 1개월 이내 전라남도로 이전완료 하여야 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7월 9일 까지로, 총 10개 과제를 선정하여 과제당 3백만원의 콘텐츠 제작 지원금을 지급한다.

 접수를 희망하는 기업은 진흥원 홈페이지(www.jcia.or.kr)에서 신청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e-나라도움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모집공고를 참조하거나 콘텐츠사업단(061-339-6984)로 문의하면 안내 가능하다.

 한편 전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는 문화체육관광부 공모 사업을 통해, 지난 2018년 개소하였으며 시장선도 콘텐츠 제작 지원사업, JCEP 인재양성소 및 콘텐츠 기업지원센터 운영을 통해 지역 콘텐츠 자생능력 배양과 콘텐츠 산업관련 인재양성 육성 등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