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복임 군포시의장 군포시 공익활동지원센터 개관식 참석
상태바
성복임 군포시의장 군포시 공익활동지원센터 개관식 참석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6.28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군포시의회)성복임 군포시의장 군포시 공익활동지원센터 개관식 참석
(사진제공: 군포시의회)성복임 군포시의장 군포시 공익활동지원센터 개관식 참석

[군포=글로벌뉴스통신] 성복임 군포시의장이 28일 열린 군포시공익활동지원센터 개관식에 참석 했다.

성복임 군포시의장은" 연결, 다양성, 자율성, 시민참여의 가치를 바탕으로 시민들의 놀이터가 될 군포시공익활동지원센타 개관을 축하드립니다. 군포가 활발한 공익활동과 높은 시민력으로 대표되는 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역할을 해주시기를 기대하며, 저희 시의회에서도 공공의 가치가 활발히 논의되고 실천을 조직해 내는 시민거점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그동안 군포시공익활동지원센타 준비를 위해 2019년부터 TF팀으로 활동해 주신 위원님들과 자치분권과 직원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라고 말했다.

군포시 공익활동지원센터는 공익활동을 위한 정보·교육·공간·장비 등을 지원하고, 공익활동 활성화를 위한 기초조사와 네트워크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군포시 산본동에 위치한 군포시 공익활동지원센터는 시민 누구에게나 열린 공간으로 대회의실인 와글와글터, 소회의실인 놀터, 작당터, 쉼터 등으로 이뤄져, 편안하게 대화하는 등 소통장소로 활용할 수 있으며 공간을 대관하여 회의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