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햇빛즐기는농부 양형두 대표, 정읍시 단풍미인몰 라이브 참여
상태바
정읍햇빛즐기는농부 양형두 대표, 정읍시 단풍미인몰 라이브 참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6.29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정읍햇빛즐기는마을) 정읍햇빛즐기는마을 양형두 대표 정읍시 단풍미인몰 라이브 참여
(사진제공:정읍햇빛즐기는마을) 정읍햇빛즐기는마을 양형두 대표 정읍시 단풍미인몰 라이브 참여

[정읍=글로벌뉴스통신] 정읍햇빛즐기는마을 양형두 대표가 28일 진행된 정읍시 단풍미인몰 라이브 방송에 참여했다.

정읍햇빛즐기는마을 에서는 28일(월)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떠오르는 쇼핑강자 Grip에서  정읍시 단풍미인몰 쇼핑라이브 "아나운서&방송과 교수가 진행하는 정읍시 단풍미인몰 토종복분자왔어요" 를  폭발적인 반응 속에 성공적으로 방송을 마쳤다고 밝혔다.

단풍미인몰 아나운서&방송과 교수가 진행하는 정읍시 단풍미인몰 토종복분자왔어요 를 주제로 양형두 대표가  실시간으로 칡즙, 도라지배즙, 딸기칩, 복분자 생과등 생산 과정과 생산되는 과정등 소비자들과 즐겁고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나갔으며 라이브 참여 인원은 157명의 참여 했으며  51,218개의  하트를 받았다.

정읍햇빛즐기는마을 양형두 대표는"라이브를 처음 진행했는데 고객들의 반응이 너무나 좋았다."며 " 농사를 짓는 농부가 라이브에서 직접 생산한 농산물을 소개해서 그런지 참여해주신 분들이 너무 좋아해 주셨다" 고 말하고 참여해주신 모든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고 말했다.

정읍햇빛즐기는마을 양형두 대표는 전북 정읍시 구룡동에서 농사를 짓고 있는 농부로 정읍에서‘햇빛 즐기는 마을’로 통한다. 복분자를 비롯해 오디, 백향과, 여주, 청외장아찌, 아로니아, 꾸지뽕, 고구마, 대봉, 칡즙 등 다양한 농사를 짓고 있다.

햇빛 즐기는 마을’이다. 보통‘00농장’으로 이름을 짓기 쉬운데  농장 이름에도 시적인 감각을 더했다. 키우는 농작물들은 햇볕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농장 이름을 곰곰이 생각하다가‘햇빛 즐기는 마을’로 이름을 지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