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역 동백상회 부산 우수제품 할인 판매
상태바
부산역 동백상회 부산 우수제품 할인 판매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07.08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백상회 입점 부산기업 56개사의 우수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
(사진제공:부산시) ‘동백상회’ 부산브랜드페스타 연계 여름 할인행사
(사진제공:부산시) ‘동백상회’ 부산브랜드페스타 연계 여름 할인행사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7월 7일(수)부터 7월 21일까지 부산역 유라시아플랫폼 1층 105호 동백상회에서 2021년 부산브랜드페스타와 대한민국동행세일 기념 할인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백상회는 역량을 가진 부산기업이 우수한 제품을 홍보‧판매할 수 있는 매장으로 부산기업 56개사가 입점되어 있으며, 부산시에서 추진하는 마케팅, 홍보사업에 참여할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부산우수제품 쇼핑샵 운영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다.

동백상회는 부산 프리미엄 막걸리와 막걸리 지게미로 만든 비누, 부산대표 수산물을 활용한 다시팩, 김스낵, 어간장, 명품육수 제품, 부산을 방문한 관광객들을 위한 관광기념품, 수제가방, 부산대표 신발제품, 부산우수식품으로 선정된 향토기업의 전병이 여행 선물 패키지로 판매되고 있으며, 부산대표 화장품 제품 및 건강식품, 커피드립백, 수제제작 차, 공예제품, 생활용품, 건강식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동백상회는 7월 7일부터 21일까지 부산브랜드페스타 행사(7.9.~11.벡스코 제1전시장) 개최와 연계하여 19개 업체와 함께 최대 40% 제품 할인행사를 추진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로 기존 대형유통망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우수한 지역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이 부산기업제품을 경험하고 부산우수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부산역 동백상회 할인행사와 함께 부산시는 부산브랜드페스타 판매부스에 참여를 원하는 9개 동백상회 입점 기업이 브랜드페스타에서 지역 우수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7월 9일부터 11일까지 열리는 부산브랜드페스타 기간동안 동백상회 입점되어 있는 부산기업 9개사는 수산물 특산품, 생강청, 팥앙금잼, 건강식품, 블랜딩티, 방향제, 핸드메이드 액세서리를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동백상회와 부산시 소통캐릭터인 ‘부기’와 함께하는 지역 중소상공인 라이선스 활용한 상담장을 부산브랜드페스타 동백상회 부스 내에 설치할 계획이다. 이는 지역 기업들이 제품을 홍보·판매할 때 지역 캐릭터인 부기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기업이미지를 상승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으로 브랜드페스타 행사 기간 동안 동백상회제품 1만원 이상 구매시 부기 캐릭터 스티커를 제공하는 등 이벤트를 활용해 지역 기업과 지역 캐릭터가 상생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동백상회가 코로나19 위기 속 제품 홍보·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에게 판매의 장을 마련하여 지역 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기업이 다양한 시장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